29 3월

교육부 교원소청심사위원회 유종근의 소청기각

유종근 소청 기각과 민주적 모범사학

 

교육부 교원소청심사위원회는 3월 27일에 유종근의 소청을 기각했습니다조기흥의 아들과 딸의 해임에 이어 적폐청산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소식입니다.

교수회는 지난 3월 15일 교원소청심사위원회에 현 법인이사회가 유종근의 총장선임을 취소한 것은 적법하다는 의견을 보냈습니다대법원 판결에 의해 무자격자로 판정되었고 교육부 실태조사에 의해 비리가 드러난 구 법인이사들이 유종근을 총장으로 선임했기 때문입니다.

조기흥의 하수인 유종근은 돌아올 수 없게 되었습니다그러나 유종근의 하수인과 반성할 줄 모르는 조기흥 체제 적폐세력은 민주적 모범사학으로 거듭나려는 우리대학 구성원의 노력을 폄하하고 사욕을 위해 방해하고 있습니다.

조기흥의 가족은 무상 또는 15만원의 월세지불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며, 1천만 원의 월세를 지불하겠다는 공개입찰 선정 편의점의 입점을 막고 있습니다유종근의 하수인 교수는 모범사학 창출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현 법인이사들과 대학본부 교수들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폄훼하고구성원의 복지향상과 새로운 대학문화 창출을 위한 생활협동조합의 설립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우리 구성원은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지 못하고 적폐를 온존시켜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 세력을 몰아내야 할 것입니다이것은 여러 교수님과 직원선생님이 합심하여 행동할 때 가능할 것입니다.

교수회는 단기지교(斷機之敎)의 가르침에 따라 우리대학이 민주적인 모범사학으로 완전히 거듭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고자합니다.

 

2019.3.29.

평택대학교 교수회

선재원 회장조영희 부회장이순구 감사하정협 사무처장김미숙 사무처장

김은정 교무분과위원장백주련 학술연구분과위원장정은숙 복지분과위원장

서명

서명코멘트